주의 : 본 내용은 예상일 뿐이니, 참고하시기바랍니다.테슬라는 이미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지배력을 강화하고 있으며, 전기차, 자율주행, 로봇, AI, 배터리 등 여러 기술이 5년 내 상용화될 가능성이 높습니다. 이로 인해 5년 후 테슬라의 주가는 50%~100% 상승할 가능성이 높습니다.양자 컴퓨팅은 아직 초기 개발 단계에 있지만, AI, 배터리, 자율주행, 로봇 제어 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, 5년 후 상용화가 본격적으로 진행된다면, 50%~100% 이상의 주가 상승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양자 컴퓨팅은 기술적 불확실성과 상용화 시간에 따라 변동성이 크므로, 투자자에게는 다소 위험 요소가 있을 수 있습니다.결론적으로, 테슬라는 비교적 빠르게 실현 가능한 기술을 기반으로 주가 상승이 ..
노인단체들은 내란에 동조하며 윤 대통령 탄 핵에 반대하는 일부 노인과 극우 유튜버들을 강하게 비판했다. “우리는 '눈 떠보니 선진국'이라는 말이 나올 때 무척 자랑스러웠 다. 노년들이 그에 일조했다는 자부심이 있었 다" "세계 10위 경제 대국이자 모두가 인정 하는 민주주의 국가에서 군대를 동원한 내란 이 일어나, 대한민국은 '눈 떠보니 후진국'이 되고 말았다"고 했다.이어 "일부 노인과 극우 유튜버들은 한남동으 로 몰려가 윤석열을 지키겠다는 몰지각한 행 동을 보이고 있다"며 어른으로서 더는 추태를 부리지 말 것을 촉구한다"고 밝혔다.2찍이들 정신차리세요...제발...
‘2.4% vs 2.0%’. 경제협력개발기구(OECD)가 제시한 올해 미국과 한국의 잠재 성장률이다. 한국의 잠재 성장률은 2022년 미국에 처음으로 추월당한 뒤 4년 연속 뒤처지고 있다. 한국의 잠재 성장률은 1995년 8.0%에서 2005년 4.6%, 2015년 3.1%로 매년 추락하고 있다. 전문가들은 출생률이 극적으로 상승하거나 이민자 유입이 급증하지 않는 한 인구 증가를 통한 전통적 방식의 성장은 어렵다고 본다. 기술혁신과 규제혁신 등 구조개혁으로 생산성을 질적으로 향상해야만 잠재성장률을 끌어올릴 수 있다고 진단했다. 조동철 한국개발연구원(KDI) 원장은 “과거 한국의 급속한 경제 발전은 ‘창조적 파괴’를 통해 진행됐다”며 “미래에도 경제 성장을 위해선 구조개혁을 추진해야 한다”고 강조했다.==..